[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게이밍 헤드셋 부문 ‘커세어’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게이밍 헤드셋 부문 ‘커세어’ 수상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26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게이밍 헤드셋 부문은 ‘커세어’가 수상했다.

 

커세어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은 커세어의 검증받은 스테디셀러 헤드셋인 ‘보이드’ 라인업의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 장시간 지속되는 편안함, 뛰어난 빌드 품질을 토대로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해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는 프로게이머, 미세한 소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크리에이터 등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은 PC, PS5에 초고속 2.4GHz 무선 연결을 통해 최대 12.19m 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브를 품어 20Hz-30,000Hz까지 다양한 주파수의 소리들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또한, 디스코드로 부터 인증받은 전방향성 마이크를 품어 게이머의 음성을 깨끗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다이내믹한 이어컵 RGB 조명효과와 강력한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한 손쉬운 제어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