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 슈퍼딜 이벤트 11월 26일 단 하루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 슈퍼딜 이벤트 11월 26일 단 하루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및 다운로드 쿠폰이 제공되어 최대 1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슈퍼딜’ 이벤트를 11월 26일 하루동안 G마켓을 통하여 단독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 즉시 할인과 1만원 다운로드 쿠폰이 제공되어 최대 1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은 안드로이드와 iOS에 모두 사용 가능하고, 특히 Google 패스트 페어 기능을 지원하여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안드로이드 기기와 빠르게 연결된다. 

듀얼 커넥트 기능으로 이어폰 양쪽을 쓸 수 있고, 원한다면 한 쪽만 쓸 수도 있다. 크로스 차징 기능은 이어버드 한 쪽을 충전하면서 동시에 다른 쪽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고, 1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사용이 가능한 퀵 충전을 지원하여 급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이며, 2가지 색상의 Ghost 에디션은 투명한 소재로 닫힌 상태에서도 케이스 내부를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