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HERRY MX BOARD 3.0S RGB 핑크 버전 필드테스터 모집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CHERRY MX BOARD 3.0S RGB 핑크 버전 필드테스터 모집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 기계식 키보드 MX BOARD 3.0S RGB 핑크 버전의 필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필드테스터 모집은 11월 26일 부터 12월 3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필드테스트 신청과 유의사항은 네이버 폼을 통해 공지되며, 필드테스트를 지원하시는 분들은 리뷰계획과 과거 리뷰이력을 작성하여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발표 및 상품배송은 12월 4일에 진행된다. 필드테스트에 참여하는 분들은 12월 20일까지 리뷰를 완료해야 하며, IT커뮤니티, 다나와, 블로그 등 3곳이상에 사용기를 업로드 하고 URL을 공유하여야 한다.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가 제조한 체리 MX Board 3.0S RGB 기계식 키보드는 최대 1억 만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놀라운 내구성을 보여준다.

체리 MX Board 3.0S RGB 기계식 키보드는 1,600만 가지 색상의 선명하고 밝은 RGB 백라이트 효과를 보여주며 체리 키보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포함한 11가지의 RGB 효과 및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과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주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여 타이핑시 피로감을 덜어주며 체리만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체리 MX Board 3.0S RGB 기계식 키보드는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용하여 케이블을 제거하여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MX BOARD 3.0S RGB 핑크버전의 리뷰는 핑크의 독특한 색감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필드테스터 모집에 이러한 시각적 리뷰가 뛰어난 분들이 많이 지원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X BOARD 3.0S RGB 핑크 버전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