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X 제로 에어 메쉬 레드' 게이밍 의자 출시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X 제로 에어 메쉬 레드' 게이밍 의자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체어 브랜드 제닉스가 공기 순환과 통기성에 뛰어난 에어매쉬 재질로 된 제닉스 아레나X 제로 에어 레드 제품을 출시했다.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에어 레드 게이밍의자 제품은 기존에 대표적인 제닉스 아레나X 제로 레드 게임용의자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인체와 직접 닿는 부분을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함과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었다.

제닉스 자체적으로 개발한 3D 메쉬 구조 원단은 그물 같은 구조로 바람이 통과하기 용이하게 만들었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인해 압도적인 통풍감과 청량감을 제공한다.

상부 시트 조절 레버를 통해 최대 180도까지 조절되며, 다각도 조절 팔걸이 시스템을 통해 앞/뒤, 각도, 높낮이를 사용자 스타일에 맞춰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하부 틸팅 조절기를 통해 좌판을 흔들의자처럼 움직일 수 있고, 게임의자의 높낮이 기능과 목 받침 쿠션, 허리받침 쿠션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안하고 안락함을 준다고 한다.

또한, 출시 이벤트로 제닉스N샵 스마트 스토어에서 2만원 할인과 더불어 아레나X 제로 레드 에어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100% N 포인트 증정(10,000원)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인기 모델이었던 아레나 엑스 제로 레드가 메쉬버전으로 출시된 버전으로 이번 신상 모델 아레나 엑스 제로 에어 레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불어 오는 11월 27일 단 하루,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열리는 최대 66% 할인의 '2020 제닉스 블랙프라이데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