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GIGABYTE 및 CHERRY 브랜드 제품이름 맞추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GIGABYTE 및 CHERRY 브랜드 제품이름 맞추기 이벤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GIGABYTE Technology Co., Ltd.)와 독일의 입력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현재 유통중인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와 체리 기계식 키보드 인기모델 제품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제품 실루엣 이미지와 QR 코드로 제공된 힌트를 활용하여 제품의 이름을 찾은 뒤, 이벤트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되며, 정답을 제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제품인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30 Series는 이전 세대 대비 최대 2배의 성능과 1.9배의 전력 효율성을 자랑하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2세대 엔비디아 RTX를 활용해 전례 없는 수준의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AI 게이밍을 실현하며, 최신 기술이 적용된 쿨링시스템을 채용하여 뛰어난 내구성 및 안정성을 보여준다.

기가바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체리는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 기계식 키보드는 최대 1억회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놀라운 내구성을 보여준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인기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피씨디렉트와 기가바이트 및 체리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가바이트와 체리의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