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11월 23일 19시 네이버쇼핑 라이브…갤럭시북 플렉스 할인
상태바
엔씨디지텍, 11월 23일 19시 네이버쇼핑 라이브…갤럭시북 플렉스 할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1.2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T전문 유통기업 엔씨디지텍은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모델 대상 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두번째 특가 생방송을 진행하는 엔씨디지텍은 퇴근 후 여가생활에 대한 테마를 배경으로 갤럭시북 플렉스 제품의 특징 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기능을 현장에서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특가 혜택, 네이버 포인트 추가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라이브 방송 사전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안되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G-X58A’15.6인치 사이즈에 세계 최초 Q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컬러 볼륨 100% 실제에 가까운 색을 재현하며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와 외장 그래픽 지포스 MX250을 탑재해 동영상 편집 및 다양한 온라인 게임도 구동할 수 있는 노트북이다.

이번 쇼핑라이브에 대한 내용은 엔씨디지텍 네이버 쇼핑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