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layStation 5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11월 12일 패키지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layStation 5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11월 12일 패키지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1.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PlayStation 5 패키지 제품을 2020111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은 더 게임 어워드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 일본 게임 대상 2019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 5’를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기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출시하는 작품이다.

본 제품에는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 5 디럭스 업그레이드 및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되어 있으며,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게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해 주는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더욱 아름답고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음향의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20201112일 국내 정식 발매 된 PlayStation 5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XBOX SERIES X 버전 패키지 제품은 20201119일에 국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