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오프라인매장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제닉스,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오프라인매장 할인 행사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브랜드 제닉스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 게이밍의자를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매장 할인 행사 제품에는 BMW M 퍼포먼스 게이밍의자와 AKRACING 시리즈로 ARCTICA, ONYX, TYPE-2 CARBON EDITION, TYPE-3 게이밍의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들을 최대 11%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MW M 퍼포먼스 게이밍의자는 해당 제품의 모델의 심볼을 모티브로 BMW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을 전면 시트에 장착하여 시그니처를 살린 의자이다. 고품질 PU가죽 적용으로 세련된 표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고품질 알루미늄 베이스를 적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무거운 하중에도 무리 없이 견뎌낼 수 있다. 그리고 4D 팔걸이를 장착하여 좌/우, 앞/뒤, 다각도,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상부 시트 조절 레버를 통해 손쉽게 의자 상판을 180도까지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다.

AKRACING 시리즈 제품들은 레이싱 버킷 체어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유럽시장에 출시하여 많은 게이머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시리즈 중 AKRACING ARCTICA은 한국 사용자를 위한 사양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실제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하여, 하판 구조를 걸림 없이 더 넓게 변형 설계한 제품이다. 

AKRACING TYPE-2 CARBON EDITION은 기존 AKRACING TYPE-2 제품에 고급 카본이 들어가고 좌판도 날개형이 아닌 일자 좌판으로 정좌 자세로 다리를 올려 앉을 수 있고, 풍채가 있는 체형의 사람들도 이전 제품보다 편안하게 앉을 수 있게 만들었다.

AKRACING ONYX은 이전까지 출시했던 AKRACING 제품과 다르게 화려한 모습이 아닌 심플/ 모던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중역 의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AKRACING TYPE-3은 TYPE-1, TYPE-2 제품과 달리 3D 팔걸이로 높낮이는 물론, 앞/뒤, 다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전체적으로 쿠셔닝이 푹신하게 되어있다.

이러한 행사와 더불어 제닉스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구청점, 판교점, 대전점 한정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각 지점 해시태그와 게시글 작성 시 제닉스 전 상품 5% 할인 및 11% 할인 품목에서 추가적으로 5% 할인 받을수 있는 이벤트라고 밝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였지만, 앞으로는 제닉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수 있게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