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버전 ‘뿌요뿌요 테트리스 2’ PS 스토어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버전 ‘뿌요뿌요 테트리스 2’ PS 스토어 예약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1.0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20201210() 발매 예정인 뿌요뿌요 테트리스 2’의 다운로드판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다운로드 특전으로 신규 룰 스킬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카드 5종 세트를 증정한다.

뿌요뿌요 테트리스 2’는 인기 액션 퍼즐 게임 뿌요뿌요테트리스가 합체된 꿈의 컬래버레이션 뿌요뿌요 테트리스가 파워업한 신작 타이틀이다. PlayStation 5 / Xbox Series X판은 PlayStation 4 / Nintendo Switch / Xbox One판과 20201210()에 동시 발매된다.

 

뿌요뿌요 테트리스 2’, PlayStation 4 다운로드판 구매 특전

다운로드판 특전으로 게임 내 스킬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카드 탱글탱글 푸딩’, ‘소박한 스틱’, ‘불꽃의 검’, ‘은 방패’, ‘호화로운 팔찌’ 5장을 세트로 증정한다.

 

뿌요뿌요란?

뿌요뿌요시리즈는 일본에서 태어난 낙하물 액션 퍼즐 게임. 1991년에 초대 뿌요뿌요MSX2판과 패미컴 디스크 시스템판으로 발매되었으며 1992년에는 세가에서 아케이드판과 메가 드라이브판으로 발매됐다.

단순하면서도 알기 쉬운 게임 시스템과 귀여운 캐릭터, 또한, 낙하물 액션 퍼즐 게임에서 처음 도입한 대전 형식의 게임 성으로 폭발적인 히트를 기록했다. 이후 액션 퍼즐 게임의 정석 게임이 되어 다양한 게임기나 휴대전화, 스마트폰으로 전개되어 폭넓은 연령층의 유저가 즐기게 되며 현재에 이르렀다.

20183월에는 JeSU(일본 e스포츠 연합) 공인 타이틀이 되었으며 프로게이머도 탄생했다. e스포츠에서도 인기를 모아 현재 다수의 경기 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PlayStation 4 패키지판을 구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 5판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패키지판을 구입했다면 PS5의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디지털 에디션을 이용할 경우 업그레이드할 수 없다.) 또한, PlayStation Store에서 본작의 PS4 다운로드판을 구입하면 PS5판을 추가 요금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엑스박스의 스마트 딜리버리를 지원하며 Xbox One 또는 Xbox Series X에서 한 번 구입하면 양쪽 기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