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스피커, 큰 기쁨. Creative PEBBLE V3 제이웍스
상태바
작은 스피커, 큰 기쁨. Creative PEBBLE V3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1.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Creative PEEBLE 시리즈는 '작은 고추가 맵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준 스피커다. 귀엽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음질도 뛰어났기 때문이다.

이 시리즈의 대를 잇는 Creative PEBBLE V3 역시 국내 사전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하면서 벌써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PEBBLE 시리즈의 디자인과 사이즈, 음질은 이어나가면서 다양한 기능도 돋보이는 블루투스 5.0 지원 USB 스피커이기 때문이다.

45° 방향으로 상향된 드라이버가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45° 방향으로 상향된 드라이버가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뒷면에는 출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하이-게인 스위치가 있다.

 

아담한 사이즈로 인테리어 소품에 적격

좌우 분리형 스테레오 스피커인 Creative PEBBLE V3의 사이즈는 123x120x118mm로, 전작보다 조금 커졌지만, 여전히 PC스피커에서는 상당히 작은 축에 속한다. 그래서 데스크톱 모니터나 노트북 곁에 배치하기가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수월하다.

조약돌처럼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디자인 역시 계승해서 당신의 컴퓨터 책상을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어줄 USB 스피커다. 단순히 심미성만 생각한 건 아니다. 스피커 드라이버를 사용자가 듣기에 가장 적합한 45° 각도로 기울여서 설계했기 때문에 더 생생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아담한 사이즈 덕분에 노트북과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
아담한 사이즈 덕분에 노트북과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

 

다양한 기기와 연결 가능한 USB 스피커

새로운 Creative PEBBLE V3는 USB 디지털 오디오를 지원하기 때문에 윈도우 PC는 물론 Mac에서도 케이블 하나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는 USB 타입C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고, 기존 시스템과의 호환을 위해 타입A 변환 젠더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무선 연결도 지원한다.

블루투스 5.0을 통해 무선 연결하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아이폰에 담긴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이외에 3.5mm 헤드폰 단자도 있어 오디오 AUX 케이블을 통한 연결도 가능하다. 가히 아날로그와 디지털 모두를 아우르는 호환성을 지닌 스피커라고 보면 되겠다.

블루투스 5.0을 통해 스마트폰과 무선 연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을 통해 스마트폰과 무선 연결할 수 있다.

 

더 커진 드라이버, 더 선명해진 사운드

그동안 PEBBLE 시리즈는 2인치 드라이버를 사용해 왔다. 하지만 Creative PEBBLE V3는 2.25인치 드라이버와 스피커 뒷면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더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재생해낸다. 또한, 클리어 보이스 오디오 처리를 통해 목소리 음성을 더 깨끗하게 재생하기 때문에 영화나 노래, 온라인 강의에서의 음성이 더 잘 들린다.

더 빵빵한 사운드를 원한다면 하이-게인 모드를 이용해보자. 10W 전원공급이 가능한 타입C 포트와 USB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 경우 스피커 뒷면의 게인 스위치로 하이-게인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8W RMS/최대 출력 16W의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2. 25인치 드라이버로 영화 속 사운드를 더 생생하게 귀에 전달한다.
2. 25인치 드라이버로 영화 속 사운드를 더 생생하게 귀에 전달한다.

Creative PEBBLE V3는 변함없는 콤팩트함과 아름다운 디자인에 블루투스 5.0 무선연결을 지원해 더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최대 출력 16W의 강력한 사운드도 자랑거리다.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USB 스피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59,9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Creative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