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에너지와 편안함이 저의 장점이죠” 「배우 김희주」
상태바
“밝은 에너지와 편안함이 저의 장점이죠” 「배우 김희주」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강아지를 좋아해서일까? 배우 김희주는 마치 강아지처럼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인물이다. 인터뷰 중 항상 웃음기를 잃지 않았던 그녀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김희주는 어떤 인물일까?

<프로필>

이름 : 김희주
나이 : 24
키/몸무게 : 160/43
취미 : 영화 감상, 강아지 간식 및 장난감 만들기, 필라테스
특기 : 일본어
인스타그램 :hee__joo___

사진 촬영 : 포토그래퍼 애드워드 정

배우 김희주는 모델 활동 경험도 풍부한 인물이다. 수수한 외모를 지녀 기초 케어 화장품 광고에 주로 출연했으며, 공익광고나 가전제품 광고의 영상 모델로도 활동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모델 활동이 무엇이냐고 묻자 그녀는 망설임 없이 대학 내일표지 모델이라고 답했다. 대학생 때만 할 수 있는 활동이기에 인상 깊은 경험이었다고 한다.

롤모델은 배우 한효주다. 다양한 캐릭터를 다채롭게 소화하기 때문이다. 한효주처럼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를 가지고 관객에게 전달하는 배우가 되는 것이 그녀의 꿈이다.

우연히 고등학교 때 연극부를 들어가면서 목표라는 게 생기더라구요. 그때 처음으로 연기라는 걸 접했었는데 굉장히 매력적이었고 나를 통해 사람들이 여러 감정을 느낀다는 것 자체가 짜릿했습니다. 그 후에 연극영화과를 목표를 하고 정말 열심히 준비하면서 이 직업은 내가 평생 해도 정말 질리지 않고 잘할 수 있겠구나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최근 일본어 공부와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에서 보람을 느낀다는 그녀는 늘어가는 실력을 보면서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매일매일 단어를 외우고 있다.

친구들과 연기 연습을 자주 한다는 그녀는 이번주는 어떤 연기를 연습해볼까?’라는 고민도 즐겁다고 한다.

저의 매력은 밝은 에너지와 편안함이에요. 저는 평소에 긍정적인 생각을 굉장히 많이 해요. 그래서인지 웃고 있을 때가 대부분이죠,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밝은 에너지를 많이 전달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려고 먼저 다가가고 이야기 주제를 먼저 꺼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 것들이 저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취미는 다양하다. 강아지를 2마리 키우고 있는 그녀는 여가 시간이면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다닌다. 또한, 강아지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에 강아지 간식이나 장난감도 만드는 것도 즐겨한다. 최근에는 일본어 공부에도 재미를 붙였다고 한다.

남은 2020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특히 건강이 최고인 게 너무나 느껴졌어요. 그리고 저는 지금의 자리에서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이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