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컬러의 인체공학적 게이밍 의자 'XGC02' 출시
상태바
콕스,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컬러의 인체공학적 게이밍 의자 'XGC02'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1.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XGC02 게이밍 의자(이하 XGC02)를 출시한다.

XGC02는 상반기 출시된 콕스 XGC01 게이밍 의자의 후속 모델로, 세련된 다크 그레이컬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세련됨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은 프로패셔널 게이밍 의자다.

XGC02는 세계적인 인증 기관인 SGS의 인증을 받은 Class-4 등급의 가스 스프링을 적용하여 안전하며, 푹신하면서 슬림한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장기간 앉아 있어도 허리의 자극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한, 부드러운 고급 PU 가죽으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늘어짐이 없다.

최대 160도 각도 조절과 틸팅 잠금 및 강도 조절 기능, 3D 팔걸이로 높낮이 조절은 물론, 사이드 각도 조절까지 가능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콕스 관계자는 "XGC02는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생각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집중한 모델"이라며 "세련된 컬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디자인"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