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11일 간 갤리온 키보드 DIY KIT 특가 진행
상태바
콕스, 11일 간 갤리온 키보드 DIY KIT 특가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3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갤리온 CNC 풀 알루미늄 RGB 108키 DIY KIT(이하 갤리온 DIY KIT) 특가 행사 소식을 밝혔다.

컴퓨존에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갤리온 DIY KIT을 정상가 270,000원에서 할인된 19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콕스는 블랙펄 모델을 시작으로 꾸준히 알루미늄 키보드 라인업을 선보이는 가운데 5월 알루미늄 DIY KIT 신규 모델인 '갤리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8키 배열로, 기존 DIY KIT과 달리 기본 조립이 완료된 상태로 제공되어 별도의 장비 없이도 스위치와 키캡만 체결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압연방식의 100% 통 알루미늄 재질로 구성된 상/하판 이중 구조는 정교한 CNC 가공과 샌드 블라스팅, 아노다이징 마감처리로 알루미늄 키보드 중 최상급 마감을 자랑하며, 내부는 빈 공간을 최소화하는 전용 흡음재를 추가해 통울림을 줄였다. 또한, 정 방향 5핀 스위치를 지원하여 간섭이 없고 호환성이 높으며, 무보강 홀과 카일 정품 소켓을 적용하여 스위치를 더욱 단단하게 고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위치 체결 시 이질감이 없는 SMD방식의 매립형 RGB LED는 1,680만 색상의 다양한 백라이트 효과와 RGB 커스터마이징 설정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며, 사이드에도 얇은 라인으로 RGB LED를 적용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갤리온 제품과 함께 USB-C 케이블, 브러쉬, 키캡 리무버를 비롯한 여분의 스테빌라이저, 범폰, 조립용 나사가 기본 제공되며, 이번 행사는 실버, 다크그레이, 블루, 샴페인 골드의 4가지 색상 모두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