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G마켓 빅스마일데이 맞이해 삼성 갤럭시북 최대 40만원 중복할인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G마켓 빅스마일데이 맞이해 삼성 갤럭시북 최대 40만원 중복할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 공식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2020년 삼성 갤럭시북 인기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40만원 중복 할인 및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최고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를 2020년 1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G마켓을 통하여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20% 선택할인과 7% 중복할인 쿠폰으로 최대 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0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삼성 갤럭시북 인기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 혜택APP을 통하여 대성마이맥의 고3·N수 수능패키지, 시원스쿨의 기초 영어회화 / 어린이 영어, 다락원의 TOEIC / OIPc / 중국어 / 일본어 어학과정, IT/자격증 강의 등 연간 총 1,020만원 상당의 삼성 에듀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1년 동안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할인권, 액세서리 할인 혜택 등이 추가 제공된다.

삼성 갤럭시북 S는 Intel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인텔 레이크필드 CPU가 탑재되어 뛰어난 효율성과 바로 켜지는 빠른 반응속도, 편리한 터치 디스플레이로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11.8mm의 초슬림 두께와 950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 편안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한 번의 완전 충전으로 최대 17시간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모드는 화면 밝기를 최대 600 니트까지 향상시켜 밝은 장소에서도 선명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중 NT767XCL-KLTE 모델은 보다 자유로운 인터넷 사용을 위해 USIM 칩을 장착하여 언제 어디서나 LTE를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Teams를 활용하면 어디서든 LTE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별 채널을 만들어 파일을 공유하거나 채팅으로 의견을 나누고,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어 완벽한 재택근무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북 이온은 초경량 초슬림의 세계 최초 QLED 탑재 노트북으로 휴대성에 중점을 둔 고성능 노트북이다. 가벼운 무게와 아우라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부터, 터치 패드 무선 배터리 공유와 뛰어난 확장성까지 디자인과 최신 성능을 두루 갖추었다. 그 중 NT950XCR-G58A 모델은 15.6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지포스 외장 그래픽이 탑재되어 다양한 작업 환경과 용도에 맞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는 S펜이 탑재된 세계 최초 QLED 탑재 노트북으로 제스처 인식으로 더욱 진화된 스마트 S펜이 탑재되었다. 직선을 강조한 심플한 솔리디티 디자인은 세련미가 돋보이며, 모서리를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여 견고하면서도 잘 다듬어진 디자인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