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초소형 미니 4K 짐벌 카메라 'Pocket 2' 출시
상태바
DJI, 초소형 미니 4K 짐벌 카메라 'Pocket 2'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소비자 드론 및 카메라 기술 기업인 DJI는 강력하면서 휴대성까지 겸비한 미니 짐벌 카메라, DJI Pocket 2를 출시한다.

DJI Pocket 2는 많은 인기를 모았던 오즈모 Pocket의 후속작으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선명하고 멋진 영상을 더 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DJI Pocket 2는 가벼운 본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주머니는 물론 클러치나 백 등 어디든 넣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을 자랑한다.

Pocket 2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다. 우선, 3축 짐벌을 통해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영상을 촬영한다. 4K 카메라, 더 커진 센서와 렌즈로 이전 모델보다 사진과 동영상 모두 향상된 화질을 구현한다.

포커스 시스템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움직이는 피사체를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하고 추적할 수 있으며 줌 기능도 향상되었다. 단 몇 번의 조작으로 사전 프로그래밍된 촬영 모드로 누구나 쉽게 멋진 영상을 촬영하는 것은 기본, 매트릭스 스테레오 시스템 등 새로운 오디오 시스템은 더 또렷하게 현장의 사운드까지 생생하게 담아낸다.

모듈식 디자인을 선보이는 DJI Pocket 2는 탈착형 베이스 플레이트로 새로운 액세서리 활용이 가능해 확장성도 제공한다. 이전 모델인 오즈모 Pocket과 동일하게 단일 짐벌 카메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전용 어댑터를 사용해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도 있다. 무선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원격 제어도 가능해 사용이 더 편리해졌다.

로저 루어 DJI 사장은 "2018년 11월, DJI에서 오즈모 Pocket을 처음 선보였을 때, 카메라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독창적인 제품이었고 일상을 쉽게 담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기였다"며, "DJI Pocket 2는 오즈모 Pocket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폼팩터를 유지하며 카메라와 오디오 시스템은 업그레이드했다. 인텔리전트 기능과 다양한 동영상 템플릿 덕분에 누구나 영화 같은 영상, 흥미로운 컨텐츠를 전문가 수준으로 제작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