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알루미늄으로 새 단장한 미니타워형 PC케이스 'DLM ZERO' 출시
상태바
다크플래쉬, 알루미늄으로 새 단장한 미니타워형 PC케이스 'DLM ZERO'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가 알루미늄으로 새 단장한 미니타워형 PC케이스 'DLM ZERO'를 출시한다.

darkFlash DLM ZERO는 2.9mm 두께의 알루미늄 소재의 섀시의 견고함과 양측면 강화유리를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오픈도어 형태로 조립과 관리가 편한 것이 큰 장점인 PC 케이스이다. 전면에 위아래로 마치 떨어지는 형태의 헤어라인 디자인과 알루미늄 패널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미니타워형으로 메인보드는 M-ATX, Mini-ITX를 지원하며 표준 ATX 파워 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길이 335mm 그래픽카드와 최대 높이 160mm 타워형 CPU 쿨러가 호환된다. 3개의 SSD와 2개의 HDD 또는 SSD 멀티 브라켓을 통해 최대 4개의 SSD 장착이 가능하며 우측 오픈형 강화유리를 통해 SSD를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전면 패널 양 옆에 에어홀을 통해 외부 공기를 흡입하여 보다 쾌적한 쿨링 환경을 갖췄으며, 후면에 1개의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mm 쿨링 팬을 장착하여 LED 라이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쿨링 팬은 상단부 120mm 또는 140mm 2개, 전면부 120mm 2개 최대 5개까지 추가 설치가 가능하다. 단, 전면에 쿨링 팬 설치 시 전용 브라켓을 통해 조립이 가능하며, 이 경우 최대 길이 310mm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전면 좌측면 I/O 패널에는 최신 USB Type C 1개, USB-A 3.0 1개, 파워버튼, 리셋버튼, HD AUDIO 지원하며 책상 위에 거치 시,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상단에 원터치 방식과 하단부 일반형으로 구분되는 필터가 있어 먼지 유입을 막아 관리와 청소가 편하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DLM ZERO'는 알루미늄 섀시로 강력한 내구성, 헤어라인의 아름다운 디자인, USB Type C 포트와 먼지필터 등 사용자의 편의사항을 제공하는 PC 케이스"라며 "신제품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