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체리 G80-3000S TKL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기념 고급 장패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체리 G80-3000S TKL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기념 고급 장패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기계식 키보드 G80-3000S TKL RGB 모델 출시기념으로 체리 로고가 각인된 고급 마우스 장패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가 직접 제조한 G80-3000S TKL RGB는 1989년부터 생산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체리의 스테디셀러 G80-3000 오리지널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프로모션 대상인 G80-3000S TKL RGB 기계식 키보드는 기존 체리 오리지널 라인의 기술적 장점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기존대비 80% 작아진 사이즈와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실용적일 뿐 아니라 오리지널 라인 만의 고전적 감성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여,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린 유니크한 체리만의 기계식 키보드 철학을 느낄 수 있다.

RGB가 탑재된 키보드 답게 1,600만 가지 색상의 선명하고 밝은 RGB 백라이트 효과를 보여주며 체리 키보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포함한 11가지의 RGB 효과 및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키캡이 이중사출 방식의 글자부분에 빛이 투과되는 불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어두운 주변환경에서도 문자의 시안성이 뛰어나며 RGB 이펙터 효과를 잘 느낄 수 있다.

이번에 G80-3000S TKL RGB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마우스장패드는 체리 로고의 각인으로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한 층 더 가미해 주고 있으며, 고급 소재인 천연고무를 사용 및 밑면 미끌림 방지설계를 적용하여 패드가 미끌어지는 현상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고밀도 섬유재질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5mm의 두꺼운 두께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체리 G80-3000S TKL RGB 기계식 키보드는 텐키리스 디자인과 RGB효과를 모두 느끼고 싶어하는 고객분들께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G80-3000S TKL RGB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