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HERRY MX BOARD 3.0S' 전 모델 대상 포인트 키캡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CHERRY MX BOARD 3.0S' 전 모델 대상 포인트 키캡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 MX BOARD 3.0S 라인업 제품(체리 MX BOARD 3.0S 블랙 및 화이트 모델, MX BOARD 3.0S RGB 블랙 및 화이트 모델)' 구매 시 체리로고가 각인된 특별한 키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반세기가 넘는 오랜 시간동안 기계식 키보드의 강자로 자리잡고 있는 역사가 깊은 기업이다. 특히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체리 키’ 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해 현재까지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되어지고 있다.

이벤트 대상인 MX BOARD 3.0S 모델은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체리사의 베스트셀러로 후속 출시한 MX BOARD 3.0S RGB 모델 또한 파스텔 톤의 화려한 RGB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X BOARD 3.0S 라인업 제품은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이 없는 무보강 구조를 적용해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된 저소음 적축 스위치는 기존 적축과 동일한 리니어 방식이지만 체리만의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비해 더 짧은 이동거리와 낮은 스프링 압력, 부드러운 조작으로 타건 시 소음을 최소화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조용한 사용 환경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X BOARD 3.0S의 여러 라인업이 새롭게 구축되어 고객분들께서 취향에 따라 더욱 다양한 제품을 보고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이벤트가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X BOARD 3.0S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