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 위메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 위메프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무선으로 전하는 생생한 라이브를 경험 할 수 있는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을 최대 10% 추가 할인과 상품권을 제공하는 'IT 빅세일' 프로모션을 위메프를 통해 10월 15일부터 10월 25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PC대전 7% 할인 쿠폰과 카드사 3%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최대 10%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을 최고의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포토 리뷰 작성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은 안드로이드와 iOS에 모두 사용 가능하고, 특히 패스트 페어 기능을 지원하여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안드로이드 기기와 빠르게 연결된다. 듀얼 커넥트 기능으로 이어폰 양쪽을 쓸 수 있고, 원한다면 한 쪽만 쓸 수도 있다.

크로스 차징 기능은 이어버드 한 쪽을 충전하면서 동시에 다른 쪽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고, 1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사용이 가능한 퀵 충전을 지원하여 급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이며, 2가지 색상의 Ghost 에디션은 투명한 소재로 닫힌 상태에서도 케이스 내부를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