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 12에 최적화된 강력한 모바일 액세서리 공개
상태바
벨킨, 아이폰 12에 최적화된 강력한 모바일 액세서리 공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인 벨킨이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위한 모바일 파워, 강화유리, 그 외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걸친 4개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아이폰 12 모델에 도입된 가장 최신의 혁신적인 기능을 활용한 벨킨 모바일 액세서리의 특징은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 충전 기능, MagSafe(맥세이프) 시스템과의 높은 호환성, 스크린 보호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유리 소재, 그리고 운전 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최고의 핸즈프리 편의성이다.

벨킨 인터내셔널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스티브 말로니(Steven Malony)는 "Apple과 함께 협력하여 고객의 가장 개인적인 디바이스를 이상적으로 보완하는 액세서리를 디자인할 수 있었다"라며, "고객들을 그들이 좋아하는 기술과 경험에 연결해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어 기쁘고, iPhone 사용자들을 위해 이러한 새로운 액세서리들을 빠르게 소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MagSafe(맥세이프) 액세서리

BOOST UP CHARGE PRO MagSafe(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

'BOOST UP CHARGE PRO MagSafe(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는 맥세이프와 호환되고 최대 15W의 무선 충전 전력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고속 충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맥세이프는 아이폰의 무선 충전 코일 주위에 자석 배열을 사용하여, 액세서리 및 무선 충전 솔루션이 항상 아이폰에 완벽하게 연결되게 한다.

BOOST UP CHARGE PRO MagSafe 3-in-1 무선 충전기는 또한, AirPods Pro(에어팟 프로) 및 AirPods(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 포함)에 5W 충전 전력을 제공하고, Apple Watch(애플 워치) 용 무선 충전 모듈을 제공한다. 미끄럼 방지 디자인으로 디바이스를 세로 또는 가로 모드 모두를 지원하며, 최대 3mm 두께의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2020년 겨울 출시 예정
예상 소비자가 $149.99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아이폰 12 모델을 도로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심플하면서 향상된 차량 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강력한 자석 모듈은 맥세이프를 사용하여, 디바이스를 제자리에 있게 하면서도, 세로 또는 가로 모드에서 편리한 시야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케이블 관리로 손쉽게 케이블을 관리할 수 있다. 아이폰 12 모델 전용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슬림한 외관와 프리미엄 마감으로 과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20년 겨울 출시 예정
예상 소비자가 $39.95

 

동종 업계 최초의 강화유리

UltraGlass(울트라글라스) 강화유리

아이폰 12 모델은 어떤 스마트폰 화면 유리보다 튼튼한 새로운 Ceramic Shield(세라믹 실드)를 전면 유리로 사용해 아이폰 사상 최대의 내구성을 지녔다.

UltraGlass(울트라 글라스) 강화유리는 유연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차세대 강화유리인 독일제 리튬 알루미노실리케이트 (LAS) 유리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중 이온 교환 공정을 통해 화학적으로 강화된 UltraGlass 강화유리는 일반 강화유리보다 2배 더 강하며, 충격과 긁힘 방지를 위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원래 스크린 화면을 사용하는 것 같은 경험을 준다.

UltraGlass 강화유리는 알루미노실리케이트(LAS)를 사용한 동종 업계 최초의 강화유리로, 아이폰 12 모델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UltraGlass 프라이버시 강화유리는 양방향 프라이버시 필터를 사용해, 측면 시야를 제한하는 화면 전체 프라이버시 유지할 수 있다.

10월 16일 출시 예정
예상 소비자가 $39.95 – $44.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