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ROG 램페이지 III 블랙에디션 공개
상태바
아수스, ROG 램페이지 III 블랙에디션 공개
  • doctorK
  • 승인 2011.03.0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CeBIT 2011에서 LAN 및 오디오 성능을 극대화시킨 마더보드 ‘ROG 램페이지 III 블랙에디션’, 클럭 스피드 및 전압, 펜 스피드 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그래픽 카드인 ‘ROG MATRIX GTX 580’ 등의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최신 기술을 적용한 고성능 제품임을 입증하는 아수스의 게이머용 서브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G) 레이블을 장착한 신제품들은 게이머들에게 최고 성능의 제품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겠다는 아수스의 의지가 실현된 제품으로, 완벽히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ROG 램페이지 III 블랙에디션 마더보드는 오버클로킹 세계 신기록을 수립했던 램페이지 III 익스트림에서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블랙 컬러 디자인과 함께 하드웨어를 비롯한 소프트웨어를 대거 업그레이드 했다. 

가장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 사항은 ROG 썬더볼트 확장 카드 장착을 통해 LAN 및 오디오 성능을 극대화시킨 점이다. 여기에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빅풋 넷웍스 킬러 E2100 네트워킹 플랫폼을 결합시켜 온라인 게임 트래픽을 자동으로 구분해 최대 네트워킹 성능으로 가속할 수 있다. 동급 최강의 XONAR™ 오디오 기술은 사운드의 질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조절 가능한 임피던스 세팅 기능이 있는 내장형 헤드폰 엠프를 함께 제공한다.

ROG GTX 580 그래픽 카드는 실시간 GPU 전압 조정을 하는 ‘Tweaklt’, 순간 전압을 읽는 ‘Probelt’, 아주 간단한 오버클로킹을 위한 ‘Safe Mode’ 재부팅 버튼 등이 포함된 아수스 iROG 기술을 탑재해 탁월한 게이밍 퍼포먼스 제공한다. 특히,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아수스 GPU Tweak 유틸리티는 클럭 스피드 및 전압, 펜 스피드 등을 모니터링하면서 최적화 시킬 수 있어 최고의 퍼포먼스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ROG GTX 580 그래픽 카드는 아수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설계된 DirectCU II의 쿨링 기술을 적용했다. 커스텀메이드된 두 개의 쿨링팬은 공기순환량을 600%까지 증가시켜 전체적인 쿨링 성능을 20% 높였으며, 16페이즈 슈퍼 알로이 파워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 및 신뢰성, 그리고 제품의 수명까지 높였다.

이와 함께, 완벽한 게이밍 체험을 위한 PC 뿐 아니라 주변기기까지 최고 성능의 제품을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3D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주변기기를 함께 선보였다. VG278H 3D 모니터는 27인치 LED 스크린으로 게이머가 완벽한 몰입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HDMI 1.4를 통한 3D 그래픽 카드를 전면 지원하고 적외선 이미터를 내장함으로써 사용자들은 무선으로 3D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세빗 2011 행사과 관련된 상세한 아수스의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http://cebit2011.asus.com ; http://techinstyle.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