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합리적인 가격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01' 출시
상태바
콕스, 합리적인 가격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01'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1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고급 실리콘 키스킨이 기본 제공되는 COX CKM01 멤브레인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CKM0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10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콕스 CKM01은 내구성과 복원력이 좋은 고급 실리콘 키스킨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14,500원으로 소위 말하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CKM01은 깔끔하고 조용한 타이핑을 제공하는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하여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오래 사용 시 글씨 레이아웃이 지워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실크 프린팅 후 오일 코팅을 2차 가공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데스크탑 사용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레이아웃인 104키에 8개의 멀티미디어 키를 탑재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FN 기능키로 8개의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양손 모두 똑같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4단계로 조절되는 DPI 조절 버튼과 사이드의 페이지 앞/뒤 이동 버튼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