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네이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네이버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인증점 한사랑씨앤씨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2종(모델명: NT850XCJ-Y78A, NT850XCR-HD7A)'을 대상으로 한 '10월 삼성전자 오디세이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금액 및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8%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제공되며, 로지텍 마우스가 제공되는 구매 사은품과 삼성 정품 노트북 가방이 제공되는 리뷰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기본 사양인 NVMe 256GB SSD 외에 추가로 NVMe 256GB SSD를 무상 장착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구매 시 참고하자.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은 최신 10세대 코어 i7-10750H 프로세서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6개의 코어(Hexa-Core)를 탑재해 4K 영상 및 고해상도 이미지 편집, 3D 렌더링은 물론 VR 게임까지 고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을 끊김 걱정 없이 수행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시 헤드폰을 착용하면 보이지 않는 적의 움직임을 소리만으로 예측이 가능하다.      

또한, 그래픽카드 성능을 극대화해 게임 퍼포먼스를 최대 15% 더 높여주는 '비스트 모드'를 제공해 고화질 게임의 풀 옵션 세팅도 거뜬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사랑씨앤씨 블로그 또는 판매 온라인 쇼핑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