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C' 국내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C' 국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소니코리아는 성능과 크기를 모두 추구하는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C(이하 A7C)'를 국내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하여 정품등록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7C는 한 손에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작은 크기를 가진 동시에 대형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새로운 폼팩터의 카메라이다. 사진과 영상에서 풀프레임 특유의 고화질과 아름다운 표현력을 제공하며 완전히 새로운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 빠르고 정확한 AF 및 고해상도 4K 영상 성능과 더불어, 편리한 스위블 LCD 터치 스크린을 갖추는 등 성능과 크기를 모두 만족시킨다.

A7C와 함께 렌즈킷으로 구성된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줌렌즈 'FE 28-60mm F4-5.6(이하 SEL2860)'는 소니의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난 화질과 사진 및 영상을 모두 만족시키는 AF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A7C와 결합 시 그 어떤 풀프레임 카메라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휴대성은 물론, 고해상도 화질을 제공하여 풀프레임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에서는 A7C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정품등록 이벤트 및 전문 사진 작가와 함께하는 '디지털 언패킹 라이브 세미나 Part II (A7C 슈팅 리포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품등록 이벤트는 10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정품등록 이벤트 행사 기간 내 A7C를 구매하고 12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풀프레임 카메라 사용 시 더욱 효율적이고 원활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도와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사은품은 풀프레임 카메라의 입문자인 '풀프레임 스타터'부터 '풀프레임 포토 크리에이터', '풀프레임 비디오 크리에이터'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촬영 액세서리가 포함된 키트로 구성되었다.

A7C 구매 고객은 ▲UHS-II SD 메모리 카드 128GB(SF-M128)와 대용량 배터리 팩(NP-FZ100)이 포함된 '풀프레임 스타터 키트', ▲픽 디자인 슬링백 6L과 픽 디자인 커프 핸드 스트립이 포함된 '풀프레임 포토 크리에이터 키트' 또는,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GP-VPT2BT)으로 구성된 '풀프레임 비디오 크리에이터 키트' 중 원하는 사은품 구성을 택일할 수 있다.

더불어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디지털 언패킹 세미나 Part II(A7C 슈팅 리포트)'도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10월 8일 오후 9시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 언패킹 세미나에서는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수 작가와 국내 및 해외 각지에서 웨딩 사진을 담는 포토그래퍼 최현진 작가와 함께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카메라 A7C로 촬영한 무한한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두 작가가 컴팩트한 카메라 A7C로 촬영한 사진들을 통해 깊은 사진의 세계를 확인하고, 인물, 풍경, 스냅 등 다양한 상황에서 보여주는 여러 사진들과 그에 따른 풍성한 촬영 팁 및 노하우에 대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카메라 A7C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바디 단품 기준 2,199,000원, SEL2860 렌즈킷 기준 2,599,000원으로 10월 8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정품등록 이벤트, 디지털 언패킹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