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S1300 RGB 디지털시계 사운드바 쿠팡에서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앱코, S1300 RGB 디지털시계 사운드바 쿠팡에서 사전예약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0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1300 RGB 디지털시계 사운드바 스피커(이하 S1300) 쿠팡 사전예약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쿠팡을 통해 출시 전 미리 주문할 수 있으며, 약 15%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콘센트가 부족한 PC 환경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USB 타입의 S1300 사운드바는 전면 메시 그릴 디자인으로 더욱 고급스러우며, 밝기 조절이 가능한 RGB LED를 적용해 7가지 단일 컬러 모드 및 여러 가지 이펙트로 게이밍 환경을 즐겁게 한다.

제품 중앙에는 디지털시계가 탑재되어 게임 중이나 전체 화면을 사용하여 작업할 때 시간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환경에 맞게 온∙오프가 가능하다.

시계 하단에는 네 개의 버튼이 있으며, 이를 통해 LED, 시계 기능 조절이 가능하고 게임 중에도 버튼 조작만으로 손쉽게 스피커 및 헤드셋 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또한, 3.5mm의 헤드폰, 마이크 단자도 함께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우측에는 전원 및 볼륨 조절 다이얼이 탑재되어 있다.

출력은 앱코의 사운드바 기존 모델들과 동일한 6W(3W x2)로, 40mm의 대구경 드라이버를 통한 웅장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하단의 논슬립 패드를 통해 미끄러짐 방지는 물론, 사운드 출력 시 발생하는 진동도 최소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