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2종 출시기념 특가 판매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2종 출시기념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블루투스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2종 특가 판매 소식을 전했다.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진행되며, 텐키리스 버전인 KN01 BT는 약 15% 할인된 139,000원에, 숫자 키가 포함된 풀 배열 버전인 KN10 BT는 약 20% 할인된 15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선보인 KN01 BT와 KN10 BT는 앞서 출시한 KN01 및 KN10 무접점 키보드의 블루투스 버전으로, 기본 제공되는 Type-C 케이블을 활용해 유무선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3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매번 번거롭게 설정할 필요 없이 기능키를 통해 손쉽게 기기 전환이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키압은 45g, 55g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세 단계로 스위치의 입력 깊이를 선택할 수 있어 게임, 문서 작업 등 사용 환경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끊김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3,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대 87시간까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캡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KN01 BT 및 KN10 BT 키보드 특유의 시크함을 더욱 부각시킨다. 흐릿하거나 폰트가 끊어져 보이는 일반 키캡에 비해 더욱 또렷하고 깔끔하게 제작되는 PBT 이색사출 키캡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키캡을 교체하거나 윤활 작업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해 축이나 키캡의 뒤틀림을 방지하며, 기본적으로 윤활제가 도포하여 별도 윤활 작업 없이도 부드러운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방향키 상단에 위치한 매크로 단축키 및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맵핑 및 다양한 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며, 고스트 현상이 없는 완전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한다.

출시 특가의 자세한 정보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