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계란 스피커' BSA30 출시
상태바
앱코 비토닉,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계란 스피커' BSA3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29 09: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의 블루투스 스피커 BSA30을 새롭게 출시한다.

비토닉이 출시한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BSA30은 일명 '계란 스피커'로 계란을 닮은 동글동글한 외관 디자인과 화이트, 코랄 핑크, 블랙 세 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BSA30은 실제 계란과 동일한 사이즈와 100g도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 나갈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하부 무게중심을 조정하는 오뚝이 구조 설계로 안정적인 거치와 동시에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전달한다.

BSA30은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2W의 출력을 가진 31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균형 잡힌 사운드를 기반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커버를 오픈/클로즈 하는 것만으로도 전원이 On/Off 되는 손쉬운 원터치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커스텀이 가능한 스티커가 같이 구성되어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완성할 수 있다.

비토닉의 '계란 스피커' BSA30은 앱코의 공식 스토어팜 '앱코 라이프' 외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승현 2020-10-03 23:56:49
ㅋㅋ 너무 귀여워욬ㅋ 집에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이미 넘쳐나는데도 귀여워서 사고싶어지네요 사이즈가 작은게 들고다니기에도 편하겟어요 가격이 얼만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