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네이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네이버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대리점 한사랑씨앤씨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2종 (모델명: NT850XCJ-Y78A, NT850XCR-HD7A)'을 대상으로 '9월 갤럭시북 추석 선물전'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금액 및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20만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로지텍 마우스 등 3종 사은품이 제공되는 구매 사은품과 노트북 가방이 제공되는 리뷰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삼성전자 오디세이는 최신 10세대 코어 i7-10750H 프로세서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6개의 코어(Hexa-Core)를 탑재해 4K 영상 및 고해상도 이미지 편집, 3D 렌더링은 물론 VR 게임까지 고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을 끊김 걱정 없이 수행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시 헤드폰을 착용하면 보이지 않는 적의 움직임을 소리만으로 예측이 가능하다.

특히, 그래픽카드 성능을 극대화해 게임 퍼포먼스를 최대 15% 더 높여주는 '비스트 모드'를 제공해 고화질 게임의 풀 옵션 세팅도 거뜬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게임 화면의 어둠 속 적까지 놓치지 않도록 블랙 레벨 값을 조절할 수 있는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FPS, RTS, RPG, AOS 등 각 게임 장르에 맞춘 최적화된 화질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사랑씨앤씨 블로그 또는 판매 온라인 쇼핑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