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추석맞이 오비스 의자 및 데스크 특가 판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닉스, 추석맞이 오비스 의자 및 데스크 특가 판매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책상 의자 브랜드 제닉스는 오피스 라인업인 오비스의 할인 행사를 추석 기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추석 기간 오비스 특가 행사에서는 오비스 V300 오피스 사무용의자와 오비스 데스크 D1200, D1260, D1280, D1680 1인용책상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비스 V300은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집중과 힐링, 그리고 휴식을 느끼기 위한 컴퓨터의자 제품이다. 180도 틸트 기능과 간편한 시트 각도 조작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을 제공해 바른 자세를 도와 편안한 최적의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비스 데스크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책상 제품이다. 전면 커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후면 케이블 홀, 멀티 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컴퓨터 책상 뒤에 있는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닉스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닉스 추석맞이 특가 행사는 2020년 추석을 맞아 여는 특별한 행사'라며 "특히 오비스 의자는 오래 앉아 있거나 편한 의자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