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안드로이드 TV, 에누리 통해 11번가 중복 할인 진행
상태바
더함 안드로이드 TV, 에누리 통해 11번가 중복 할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9.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930일까지 에누리를 통해 11번가 중복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함의 최신 안드로이드 TV 시리즈 전품목이 대상으로,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정식 인증 안드로이드 TV를 기존 최저가에서 5%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함 우버(Uber)는 더함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디자인 및 성능 부분에서 최상위 모델이 속하는 제품군이다.

첫 번째 주요 제품은 올해 베스트셀러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U431UHD 모델이다. 수차례 완판 및 예약판매를 이어간 모델로 중복쿠폰 적용 시 284,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퀀텀닷 모델인 U553QLED도 주목할 만하다. 퀀탐닷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차별적인 화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형 사운드바도 갖춰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잘 어울린다.

초대형 라인업은 75인치부터 82인치, 86인치까지 다양하다. 특히 U863UHD 모델은 LG IPS RGB 패널을 장착해 초대형 화면에 걸맞은 고품질 화질을 자랑한다. U751UHD의 경우 기존 65인치보다 크면서 가성비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이 밖에도 더함의 안드로이드 TV 우버 크롬캐스트 시리즈는 플레이스토어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한 음성 명령으로 TV 기능을 간편히 활용할 수 있다. 향후 안드로이드 OS 업그레이드 또한 보장 지원한다.

더함의 이번 안드로이드 TV 5% 중복할인 행사는 에누리 및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