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감성저격 컴퓨터사운드바 '가츠 LIVE100' 화이트, 핑크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감성저격 컴퓨터사운드바 '가츠 LIVE100' 화이트, 핑크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가성비는 물론 디자인도 놀라운 컴퓨터사운드바 '가츠 LIVE100'에 핑크, 화이트 2종 모델을 추가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은 동급 최고 수준의 가성비와 우수한 공간 활용성, 음질이 더해져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몬스타기어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의 블랙 메탈 컬러 이외에 새로 핑크와 화이트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은 길쭉한 바 형태로 설계된 USB 스피커로, 세련된 디자인에 최적의 공간 활용성을 지닌 컴퓨터사운드바다. 모니터 아래에 두어 최적의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메탈 느낌의 겉면 마감 처리로 보다 멋스럽고 고급진 디자인을 선보인다.

음질의 경우 정격출력 6W(3W x2) 풀레인지 유닛을 사용하여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에서도 하이파이의 풍부한 음질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면 스피커 부분에 레인보우 LED를 비채해 더 화려한 겜성을 느낄 수 있다.

전면에 배치된 다이얼을 사용하면 전원 및 볼륨 조절이 가능해 직관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을 보여준다. 또한, 헤드폰/마이크 단자를 통해 손쉽게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고, 확장성 USB 포트를 통해 USB 스토리지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과 하이파이 음질로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한 컴퓨터사운드바 가츠 LIVE100에 고급진 색상으로 핑크와 화이트 베이직을 추가했다"라며 "특히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PC방이나 좁은 공간에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