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MX Board 3.0 S 모델 저소음 적축 출시기념 키 체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MX Board 3.0 S 모델 저소음 적축 출시기념 키 체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9.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사의 베스트 셀러인 MX Board 3.0 S 모델의 저소음 적축 출시기념으로 구매하시는 분께 선착순으로 체리 키체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체리는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했다.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최대 1억회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놀라운 내구성을 보여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저소음 적축 스위치는 기존 적축과 동일한 리니어 방식이지만 체리만의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비해 더 짧은 이동거리와 낮은 스프링 압력, 부드러운 조작으로 타건 시 소음을 최소화하는 특징을 지녔다.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돼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며 타이핑시 피로감을 덜어준다. 체리만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ABS 키캡과 달리 사출시부터 코팅 재질이 입혀지는 독자적 기술력으로 제작된 키캡은 키캡의 윗면은 무광, 측면은 유광으로 제작되어 색다른 촉감을 느낄 수 있다.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용하여 케이블을 제거하여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MX Board 3.0 S 모델 저소음 적축 기계식 키보드는 기존의 체리 스위치는 기존 고객들의 저소음 적축 출시를 원하는 요청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 새로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체리 제품 및 피씨디렉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MX Board 3.0 S 모델 저소음 적축 기계식 키보드의 판매가격은 99,000원(현재 다나와 최저가 기준)으로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