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REATIVE 제품대상 Live로 찍고 CREATIVE하게 듣고 즐기는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CREATIVE 제품대상 Live로 찍고 CREATIVE하게 듣고 즐기는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9.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및 컴퓨터 주변장치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 사운드 블라스터X H6 헤드셋,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LIVE! CAM SYNC 1080P 웹캠과 함께 사운드 블라스터X H6 헤드셋 또는 PEBBLE PLUS를 구매하고 이벤트링크를 통해 응모한 분들께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인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은 최대 30fps의 프레임과 1080p의 FULL HD의 고해상도 및 왜곡 없는 77°의 광각 렌즈를 탑재하여 널찍한 시야감을 제공하고,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범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웹캠으로 재택근무, 비대면수업의 증가로 생활의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CREATIVE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는 45도의 각도로 디자인되어 명확한 사운드를 사용자의 귀에 전달하며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 USB로 구동 되는 편리함과 동시에 기존의 CREATIVE PEBBLE에서 서브 우퍼를 하나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역동적이고 선명한 고음 과 강력하고 깊이감 있는 저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작은 크기와 상반되게 최대 8W RMS 출력으로 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H6는 PC, Play 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하며 상위 음역대를 정교히 출력해 주는 네오다이뮴 마그넷(Neodymium Magnet) 유닛 및 저음과 출력을 강조하기 위한 50mm 대형 드라이버를 채택하여 강력하고 섬세한 7.1채널 풀 사운드를 제공한다.

상대방이 목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최적화된 탈착형의 ‘ClearComms’ 마이크를 적용하였으며, 헤드셋을 벗지 않고도 바깥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모니터링 스위치 버튼이 내장되어 있어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웹캠과 사운드제품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당 제품군의 구매자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되었다. 앞으로도 CREATIVE 제품 및 피씨디렉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고 있는 CREATIVE의 다양한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및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