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인터파크 오비스 브랜드위크 실시
상태바
제닉스, 인터파크 오비스 브랜드위크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가구 브랜드 제닉스는 자사의 오피스 라인업인 오비스의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인터파크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브랜드위크 할인 행사에서는 오비스 V300 오피스 사무용의자와 메쉬의자 디베리 비다와 디베리 레드에디션 의자, 오비스 데스크 D1200, D1260, D1280, D1680 1인용 책상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비스 V300은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집중과 힐링, 그리고 휴식을 느끼기 위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의자 제품이다. 180도 틸트 기능과 간편한 시트 각도 조작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을 제공해 바른 자세를 도와 편안한 최적의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디베리 체어는 고품질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국내외 제품을 통틀어 같은 가격대의 오피스 의자 중에서 최다 기능인 11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는 다기능 오피스 의자이다. 슈퍼카의 패들 쉬프트에서 착안한 손잡이 조절 패들로 의자 높낮이 조절을 위해 몸을 숙여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목 동작 하나만으로 틸팅 기능, 의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헤드레스트 부분은 경추의 피로감을 낮추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높낮이 조절, 전/후방 조절, 각도 조절 등 3가지 다른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오비스 데스크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책상 제품이다. 전면 커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후면 케이블 홀, 멀티 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컴퓨터 책상 뒤에 있는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의자가 아닌 사무 환경 최적화된 오비스 브랜드의 제닉스 의자를 사용해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는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