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커네틱 65W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CZC-650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커네틱 65W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CZC-650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커네틱(Connetick) 65W GaN PD 3포트 CZC-650 고속충전기(이하 CZC-650 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CZC-650 고속충전기는 최신 반도체 소재인 GaN(질화갈륨)으로 만들어 작고 가벼운 것은 물론, 전류손실을 최소화해서 기존 충전기에 비해 한결 뛰어난 효율과 높은 충전속도를 자랑한다. 발열도 대폭 줄였다.

삼성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0 등 최신 스마트폰이 지원하는 PPS (Programmable Power Supply) 초고속충전 프로토콜을 지원해 기본충전기와는 비교하기 힘든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QC (Quick Charge) 4.0+, QC 3.0, AFC 등 다양한 고속충전규격을 지원해 LG, 애플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고속 충전을 문제없이 해결한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PD(Power Delivery) 포트로 LG그램, 삼성 Always, 갤럭시북, 애플 맥북, 아이패드 및 MS 서피스 등 노트북과 태블릿 충전도 거뜬히 해치운다. 기본 충전기에 비해 작은 작고 가벼워 휴대가 편리한 것은 큰 장점.

흔히 C타입 포트라 불리는 PD포트를 두 개 갖추고, USB-A 포트를 하나 갖춰 동시에 3개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 규격에 맞는 플러그와 다양한 안전 기술을 갖췄음은 물론이다. 커네틱 65W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CZC-650 고속충전기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씨앤에스파워 관계자는 이 제품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100W USB 3.1 Gen2 PD케이블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