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화이트 커스텀 수냉PC '클레어' 선보여
상태바
몬스타기어, 화이트 커스텀 수냉PC '클레어'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화이트 컬러 부품과 케이스로 단장한 하이엔드 수냉PC '클레어'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클레어는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커스텀 수냉PC '그린 시리즈'의 일원으로, 인텔 하이엔드 CPU인 코어 i7-10700KF와 GALAX 지포스 RTX 2070 SUPER EX WHITE OC D6 8GB 그래픽카드를 조합해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등의 게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3D 렌더링, 4K 영상 인코딩 등의 전문적인 작업에도 어울린다.

또 하나 주목할 부분은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이다. 케이스와 쿨링팬, 케이블은 물론 그래픽카드와 RAM, 파워서플라이까지 화이트 컬러로 구성해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어느 공간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커스텀 수냉PC다.

케이스로 사용된 다크플래쉬 POLLUX RGB는 전면 메쉬타입으로 공기를 빠르게 내부로 들여보내 쿨링 효율이 뛰어나고, 대형 3열 수냉 라디에이터와 연결된 팬을 적극 활용해 PC 내부의 발열을 외부로 빠르게 방출한다. 에너맥스 프리미엄 RGB 워터블럭과 하이엔드 RGB 게이밍 튜닝 메모리, 화이트 감성의 슬리빙 케이블로 디자인까지 멋진 커스텀 수냉PC다.

몬스타기어 수냉PC는 전문 엔지니어가 작업을 하여 책임지고 출고하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다. 실시간 징행 상황을 카톡/연락으로 알려주며, 고객과의 콘셉트 조율로 나만의 PC를 제작할 수 있다. 냉각수 색상도 원하는 대로 변경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수냉PC를 제작했다"며 "디자인은 물론 성능도 뛰어나 고사양 게임이나 사진/동영상 편집에 최적화된 제품"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