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스마트TV에서도 사용 가능한 무선 터치패드 키보드 'WKM360' 출시
상태바
앱코, 스마트TV에서도 사용 가능한 무선 터치패드 키보드 'WKM36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KM360 무선 터치패드 키보드(이하 WKM360)를 출시했다.

최근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연이어 선보이며 게이밍 기어 뿐만 아니라 오피스용으로도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앱코가 선보이는 WKM360은 새로운 레이아웃의 오피스용 키보드로, 키보드와 터치패드가 합쳐져 별도의 마우스가 필요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PC는 물론, 스마트 TV와 모바일, 콘솔 게임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3.7인치의 고감도 대형 터치패드를 통해 확대/축소, 화면 스크롤 등의 멀티 제스처를 지원하며, 터치패드 하단에는 마우스 좌/우 버튼이 탑재되어 있다. 상단에는 음소거, 볼륨조절 등 5개의 멀티미디어 기능키가 탑재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FN키를 활용하여 12개의 멀티미디어 명령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2.4GHz의 모듈 칩을 탑재하여 리시버만 연결하면 바로 인식되며, 10m 이내의 거리에서 360도 전방향 무선 수신이 가능하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의 멤브레인에 아이솔레이션 배열을 적용하여 타이핑을 더욱 수월하게 하였으며, 18mm의 슬림함과 284g의 가벼움은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더해준다. 가격은 24,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