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탈착식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 갖춘 스마트밴드 '토크밴드 B6' 출시
상태바
화웨이, 탈착식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 갖춘 스마트밴드 '토크밴드 B6'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탈착식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을 갖춘 스마트밴드인 '화웨이 토크밴드 B6(HUAWEI TalkBand B6)'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웨이 토크밴드 B6는 비즈니스 프로패셔널 룩에 적합한 스마트 밴드로, 전문적인 피트니스 관리 기능은 물론,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을 지원한다. 디바이스에는 1.53인치의 고화질 3D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획기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한 무선 이어폰이 포함되어 있다.

화웨이 토크밴드 B6는 화웨이의 기린 A1칩으로 구동되며, 화웨이가 개발한 실시간 소음 감소 알고리즘과 함께 BLE 5.2 기준을 충족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깨끗한 통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피트니스 밴드의 기능인 기본적인 헬스 모니터링은 물론, 정확한 심장 박동 수 모니터링, 수면 트래킹, 산소 포화도(SpO2) 모니터링, 스트레스 테스트, 아홉 가지의 운동 모드 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화웨이 토크밴드 B6는 8일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스포츠 에디션(그래파이트 블랙/코랄 레드)은 220,000원, 클래식 에디션(모카 브라운/카멜리아)은 26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