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귀 형상을 본떠 만든 'CWS110'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상태바
콕스, 귀 형상을 본떠 만든 'CWS110'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인체 귀 형상을 본 떠 만들어진 완벽한 착용감의 인이어 하우징이 매력적인 COX CWS110(이하 CWS110)을 출시했다.

8일 새롭게 출시된 CWS110은 블랙/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깔끔한 마감 및 이어폰의 기본인 음질, 무선충전 기능, 오랜 재생시간, 동시전송을 지원하는 무선 이어폰이다.

인체의 귀 형상을 본떠 만든 인이어 하우징을 통해 완벽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CWS110은 고가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나타나는 V자형 펀사운드 성향이 짙어서 전 영역대의 사운드를 깔끔하게 구현해낸다.

CWS110은 Airoha사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하여, 동시전송(MCSync)을 지원한다. 일반 TWS의 경우 이어폰 한쪽을 메인으로 연결해 사용되지만 CWS110은 좌/우 이어폰 동시 전송을 통해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 코덱 및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향상된 음질과 음향을 제공한다.

800mAh 배터리 탑재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며, C타입 케이블을 통한 유선 충전은 물론 무선 충전까지 지원한다. 평소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웬만한 모두 충전기와 호환되기 때문에 꽤나 매력적인 부가 기능이다.

CWS110의 특징 중 하나는 MFB 버튼이 이어버드 한쪽 끝에 세팅되어 민감한 터치식이 불편한 분들과 버튼식으로 귀에 압력이 가하는걸 불편한 이들에게 좋은 메리트가 될 것이다.

인체 귀 형상을 본 떠 만들어진 완벽한 착용감의 인이어 하우징이 매력적인 COX CWS110은 온라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무료배송까지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