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산뜻한 디자인의 가성비 무선 이어폰 'EZ04' 출시
상태바
앱코 비토닉, 산뜻한 디자인의 가성비 무선 이어폰 'EZ04'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산뜻한 디자인과 통화 성능을 높인 스틱형 디자인으로 구성된 ABKO BEATONIC EZ04(이하 EZ04) 블루투스 이어폰을 정식 출시했다.

화이트, 민트,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EZ04는 선명한 통화를 위해 스틱형 이어폰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JL 칩셋을 탑재, 완전 독립 설계를 통해 신호가 좌/우로 동시 전송되어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블루투스 5.0을 통해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EZ04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18시간 연속 재생(약 6회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를 지니고 있다. 이어버드 또한 3.9g 내외로 매우 가벼워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EZ04는 오토 페어링 기능 또한 탑재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켜지면서 자동으로 기기와 페어링이 진행된다.

산뜻한 디자인과 스틱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EZ04는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