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에게 물어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에게 물어봐!’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9.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3사가 인텔 정품 CPU만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927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프로모션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경품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인텔 CPU 구입 시 정품임을 확인하는 절차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인텔 정품 CPU 구매를 통해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A/S 보증, 로젠 택배 이용 시 왕복 택배비 무료, 소프트웨어 한정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이 정품 CPU 구매 혜택으로 제공된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의 정품 CPU 혜택은 CPU 박스 또는 완제품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Real CPU 홈페이지에 방문해 제품번호를 체크하고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는 구입한 보람을 느끼게 해줄 든든한 혜택들이 많다. 특히 제품 A/S에만 유저 지원이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정품 CPU나 정품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유저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항상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인텔 공인대리점의 가장 큰 자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