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상태바
소리샵,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0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KEF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되었다.

1961년 영국 왕실 4등 훈장 수훈자인 레이몬드 쿡(Raymond Cooke)이 설립한 KEF는 자연스러운 소리를 내는 스피커 생산을 목표로 하며, 6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디오파일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영국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What Hi-Fi, Hi-Fi+, EISA 등 오디오 전문 잡지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하다. 소리샵과 KEF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LSX, LS50 Wireless 등의 유명 제품을 소리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S50 Wireless는 앰프가 내장되어 다른 오디오 기기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액티브 스피커로 잘 알려져 있다. LSX는 LS50의 축소판으로, LS50의 기술력과 음향을 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파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KEF의 최고급 스피커에 적용된 특허 기술 Uni-Q 동축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어, 방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훌륭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소리샵은 1999년 이래로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유명 해외 오디오 브랜드를 국내에 발 빠르게 소개하는 기업으로 국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작년에는 독일의 T+A, 영국의 윌슨 베네시 등 해외 오디오 명가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한 바 있다.

여러 하이파이 브랜드의 성공적인 출시를 주도해온 소리샵은 "KEF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KEF의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점차 국내에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리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