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이밍 이어폰의 새로운 강자 CGR100ANC 정식 출시
상태바
콕스, 게이밍 이어폰의 새로운 강자 CGR100ANC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 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게이밍 유선 이어폰 'CGR100ANC'를 정식 출시한다.

콕스가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유명한 만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CGR100ANC 역시 시중에 출시된 게이밍 이어폰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콕스의 CGR100ANC은 Type-C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AUX 단자 게이밍 이어폰의 경우 스마트폰에 연결하려면 DAC를 사용해야만 연결이 가능하지만, CGR100ANC는 별도의 추가 금액없이 USB 커넥터를 기본 제공하여 데스크탑과 노트북, 게임기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CGR100ANC는 -25dB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주변 소음에서 벗어나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며, 강력한 저력의 12mm NdFeB DD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풍부한 저음과 맑은 고음 영역의 사운드 출력으로 높은 해상력을 구현하여 게임 사운드의 더 나은 음 분리와 해상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커넥터 가까이 설치된 페라이트 코어를 통해 케이블에 흐르는 노이즈를 차단하고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하며, 인체에 영향을 미치는 전자파까지 감쇄해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콕스는 CGR100ANC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까지 마련했다. PC와 스마트폰 가릴 거 없는 자유로운 플레이를 위해 USB C to A 0.5m 연장 케이블 사은품을 구매 고객에 한하여 100% 증정할 예정이다.

게이밍 이어폰의 새로운 강자, 콕스 CGR100ANC는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