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 고객 대상 추석맞이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 고객 대상 추석맞이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멀티허브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진행되는 추석선물 이벤트는 오는 9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정관장 활기력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추석선물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응모만 하면 모든 응모자들에게도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OT-709,MN-1002,MN-702)를 구매하고 해당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후 구매 이력(구매쇼핑몰/이름/연락처)과 함께 내용이 포함된 스크린샷이나 URL을 이메일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단, 구매일로부터 1주일전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해야 인정이 된다.

OT-709는 기본적으로 USB Type-C 연결을 채택하여 4K HDMI 영상 출력(30Hz)이 가능하며, USB 3.0(최대 5Gbps 데이터 전송 속도) Type A 포트 3개가 탑재되어 있다. USB-PD(Power delivery) 기능이 있어 노트북 등 연결 시 최대 87W 출력을 통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그 밖에 SD/TF 듀얼 카드리더기와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 랜포트가 없는 최신 노트북과 적절하게 호환이 가능하다.

MN-702는 고급 알루미늄 재질의 바디를 채택하여 열에 강하고 내부 발열을 최소화했다. MN-702는 기본적으로 USB Type-C 연결을 채택하여 4K HDMI 영상 출력(30Hz)이 가능하며, USB 3.0(최대 5Gbps 데이터 전송 속도) Type A 포트가 탑재되어 있다. USB-PD(Power delivery) 기능이 있어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등을 연결 시 충전이 가능하다.

MN-1002는 붉은색의 강력한 노트북 거치형 제품으로써 총 12가지의 포트를 지원하는 멀티허브다. 고급 알루미늄 재질 바디를 채택해 노트북 타이핑이 용이하도록 받침대 역할 뿐만아니라 발열까지 해결해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PD 충전 포트와 2개의 USB-C포트, HDMI와 DP포트, RJ45 랜포트, SD/Micro SD 카드리더기, 3개의 USB 3.0 포트, 3.5mm 이어폰 단자를 갖추고 있다.

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러를 비롯해 옥션과 G마켓, 11번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