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유로파비즈니스센터' 광장 대형 스크린에 축구팬 대상 옥외광고 진행
상태바
LG 올레드 TV, '유로파비즈니스센터' 광장 대형 스크린에 축구팬 대상 옥외광고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8.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LG전자가 최근 유럽에서 열린 대형 스포츠 이벤트와 연계한 LG 올레드 TV 옥외광고로 해외 축구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니우스(Vilnius)시 중심가에 위치한 ‘유로파비즈니스센터(Europa Business Center)’ 광장에 설치된 가로 9미터, 세로 4.5미터 크기 대형 스크린에 LG 올레드 TV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 이곳은 쇼핑몰, 관공서 등이 밀집해 있어 유동인구가 특히 많은 지역이다.

빌니우스시 주관으로 설치된 대형 스크린은 유럽에서 대형 스포츠 경기가 연이어 열리는 가운데, 코로나19로 경기장을 직접 찾아 응원하지 못하는 축구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광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최소한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보다 현장감 있는 경기 관람을 돕는 차원이다.

특히 지난 주말에는 유럽축구연맹(UEFA: Union of European Football Associations)이 개최하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인 유로파리그와 챔피언스리그의 결승전이 연이어 열렸는데, 이곳에서 경기를 생중계하며 많은 축구팬들이 모여 경기를 관람했다.

LG전자는 ‘Best TV for watching sport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해외 축구팬들에게 LG 올레드 TV의 장점을 알렸다. 또 광장에 설치된 대형 화면을 통해 올레드 TV 광고 영상도 상영했는데, 축구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을 포함하는 현장감 넘치는 광고 영상이 축구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LG전자는 올해부터 ‘4S(Sharp, Smooth, Speedy, Slim)’로 대표되는 LG 올레드 TV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집중 소개하고 있다.

▲샤프(Sharp)는 정확한 블랙이 만들어내는 선명한 화질 ▲스무스(Smooth)는 역동적인 움직임도 생생하고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스피디(Speedy)는 빠른 응답속도와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게이밍 호환 기능 ▲슬림(Slim)은 월페이퍼, 갤러리, 롤러블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디자인을 의미한다. 각각 영화, 스포츠, 게이밍, 인테리어 등의 고객 경험을 타겟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