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EQ·진동 지원 게이밍 헤드셋 'H700G PRO'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EQ·진동 지원 게이밍 헤드셋 'H700G PRO'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EQ와 진동 기능을 갖춘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H700G PRO'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H700G PRO는 프로급 게이머를 위한 가상 7.1채널 진동 헤드셋으로, EQ(이퀄라이저)를 통해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다. 하드웨어적으로 최적의 세팅을 마친 EQ는 보이스/현장감/음악 등 3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어 간편하게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운드에 입체감을 더해주는 가상 7.1채널 효과에 귀를 울리는 진동 효과까지 더해져 사운드 플레이에 아주 적합한 게이밍 헤드셋이다. 특히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발로란트와 같은 슈팅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여기에 묵직함이 더해진 디자인이 돋보인다. 블랙 컬러 디자인에 강렬한 레드 LED가 장착되어 제품의 강인함을 더욱 부각시키며, 세련되고 묵직한 무광 코팅도 적용되었다. 외부소리를 완벽히 차단하는 밀폐형 귀마개와 머리크기와 관계없이 조절이 가능한 맞춤형 헤어밴드, 진동 ON/OFF, 볼륨조절, 스피커 ON/OFF, 마이크 ON/OFF 등이 가능한 컨트롤러도 갖췄다.

몬스타기어 관게자는 "신제품 H700G PRO는 그동안 출시된 H700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사운드를 제공한다"며 "코로나19(COVID-19) 때문에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경우가 많은 요즘, 몬스타기어 H700G PRO는 가정에서도 언제나 생생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도와줄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