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c, GPU 쿨링 강화한 DF600 FLUX RGB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상태바
Antec, GPU 쿨링 강화한 DF600 FLUX RGB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세계 NO.1 컴퓨터 명품 하드웨어 브랜드 Antec에서 공식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과 함께 뛰어난 쿨링 효과를 앞세운 야심작, DF600 FLUX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DF600 FLUX RGB 강화유리 모델은 기류 및 쿨링에 특화된 제품으로 전면 3개의 ARGB 쿨러 및 후면과 파워 챔버 각 1개씩 총 5개의 쿨러를 기본제공하여 높은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하지만, 단순 다수의 쿨러 제공 뿐만 아니라, 부품별 발열을 고려하여 기류 설계를 하였으며, 특히 그래픽 카드 쿨링에 최적화 된 설계로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내부 발열 온도를 자랑한다.

전면부에 장착된 RGB 쿨러는 함께 제공되는 빌트인 컨트롤러를 통해서 다양한 색상의 LED 구현이 가능하며, 최대 6개의 쿨러가 제어 가능한 허브를 갖추고 있으며, 메인보드 싱크를 통한 구현도 함께 가능하다.

독특한 느낌의 디자인과 함께 설계된 전면부 아크릴 패널로 선명한 RGB 쿨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발열 해소를 위해 전면부 양쪽의 충분한 통풍 공간을 제공하여, 원활한 통풍 구조를 제공한다.

또한, 상, 하단 및 전면과 측면부 전방위에 걸쳐 넉넉한 통풍구를 제공함은 물론, 탈부착식 먼지 필터를 제공하여 꼼꼼한 설계를 선보인다.

467x220x486mm(DxWxH)의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전면부 쿨링시스템 미장착시 최대 405mm의 VGA 장착 공간을 제공하며, 전면부 최대 140mm 3열 수냉 라디에이터 및 상단부 최대 120mm 3열 수냉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다.

항상 연쇄할인마의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는 국내 유통사 뉴런글로벌은 8월부터 독점 유통사로 변경되어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이려고 노력하며, 금번 출시되는 DF600 FLUX 제품도 세계판매가 미화 70불로 출시가 되었으나, 국내에는 7만원 중후반대 가격으로 출시하여 높은 가성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