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하드웨어 EQ 기능 탑재한 N950 게이밍 헤드셋 쿠팡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앱코, 하드웨어 EQ 기능 탑재한 N950 게이밍 헤드셋 쿠팡 사전예약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N950 하드웨어 EQ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이하 N950) 사전예약 소식을 전했다.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N950 게이밍 헤드셋을 가장 먼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3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N950은 국내 로컬 브랜드 최초로 소프트웨어 이퀄라이징이 아닌 다이얼 조작만으로 트레블과 베이스 조작이 가능한 하드웨어 이퀄라이저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멀티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으며, 볼륨 컨트롤 및 MIC, LED, 진동 ON/OFF 버튼도 함께 탑재되어 있다.

이와 함께 주목할 점은 독립형 헤드밴드이다. 헤드밴드가 하나로 이어진 다른 제품들과 달리 N950은 양쪽으로 분리된 독립형 헤드밴드로 설계하여 사용자의 착용 습관이나 두상에 맞추어 고정된다. N950의 독립형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헤드셋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이 덜하다.

하드웨어 EQ와 독립형 헤드밴드 만으로도 전에 없던 가성비를 자랑하는 N950은 기본적인 기능도 완벽하게 갖추었다. 50mm의 대구경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뛰어난 현장감과 넘치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바이브레이션 이펙트와 RGB LED는 더욱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오래 사용해도 머리에 가해지는 압박감이 적도록 경량급 설계로 편안하며, 플렉시블 마이크를 탑재하여 음성 채팅은 물론, 휴대나 보관 시에도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