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X, 노이즈 캔슬링 지원 게이밍 유선 이어폰 'CGR100ANC' 출시
상태바
COX, 노이즈 캔슬링 지원 게이밍 유선 이어폰 'CGR100ANC'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출시하는 게이밍 유선이어폰 'CGR100ANC'가 8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콕스 CGR100ANC는 8월 25일 0시부터 14시까지 11번가 긴급공수 이벤트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동안에는 가격 할인 행사 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 USB TYPE C to A 연장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연장 케이블은 기본 이어폰의 길이를 좀더 연장시킴으로써 PC와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여 공간적 제약을 간소화한다.

레드와 블랙, 민트와 화이트 두 종류의 멀티 컬러로 이루어진 CGR100ANC 모델은 소음의 파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해 그 반대의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사운드가 주는 완전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워 존 등의 게임에서 주변 소리의 방향을 파악하는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하므로 최대 -25dB까지 소음을 감소시켜주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진 CGR100ANC는 특히 게임 플레이에 유용하며 12mm 대형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게임 플레이 뿐 아니라 음악, 영화 감상에도 적합하다. 또, 기본적으로 MEMS 듀얼 마이크가 설계되어 있어 통화 혹은 보이스 채팅 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이 자유로운 TYPE-C, TYPE-A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는데 기본 구성품으로 USB-C to USB-A 커넥터가 제공되어 멀티플랫폼과의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다.

11번가에서 8월 25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될 사전 예약 구매 기간 중 긴급공수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CGR100ANC 제품은 정상가 4만원대에서 행사가 29,900원으로 할인 및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연장 케이블 이벤트까지 이어져 이번 행사 진행 시 재고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