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NS로 갤럭시탭 '반값'
상태바
LG유플러스, SNS로 갤럭시탭 '반값'
  • doctorK
  • 승인 2011.02.1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가 자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소셜 쇼핑을 통한 갤럭시탭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자사 트위터(@LGUplus), 페이스북(/LGUplus), 미투데이(/uplushome)에 올린 ‘갤럭시탭 프로모션’ 공지글에 대한 RT(리트윗)/좋아요/미투의 총합이 3천건이 돌파할 경우 갤럭시탭 100대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급부상하는 SNS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상품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SNS를 이용해 정보를 확산시키는 것이 특징인 ‘소셜 쇼핑’을 이번 프로모션에 접목시켰다. 

3천건 미션이 성공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갤럭시탭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판매 일시 및 참여 방법은 18일 프로모션 종료 후 SNS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갤럭시탭을 ‘OZ 패드 4GB’ 요금제 2년 약정시 무료, ‘OZ스마트 45’ 요금제 2년 약정시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RT/좋아요/미투를 통해 참여한 사용자들 중에도 매일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에서 각각 3명씩 추첨해 W호텔 숙박권(15일), 닥터드레 헤드폰(16일), 에스프레소 머신(17일), 미니벨로 자전거(18일)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이 외에도 매일 각 SNS 당 30명씩에게 4천원 상당의 OZ기프트도 제공한다. 

또 RT/좋아요/미투의 총합이 1만건을 돌파하면 100명 중 1명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갤럭시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월 13일까지 ▲ 차량용 거치대와 충전기를 포함한 ‘내비게이션 패키지’ ▲ 외부충격을 보호해주는 ‘북 타입 케이스’ ▲ 무선으로 통화 및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응모방법은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갤럭시탭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uplusevent.com)에 접속해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고 배송지 등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작년 12월 갤럭시탭을 출시해 OZ 패드 요금제(월 27,500원, 월 42,500원)와 OZ스마트 요금제(월 35,000원~월 95,000원)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